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감사하는 방법

2020. 6. 1. 02:58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감사하는 방법



당신이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당신은 당신의 추가가 당신의 제품/서비스에 완전히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다.




항상 모바일 플랫폼의 홈 베이스를 구축해야 한다.


재방문객이든, 처음 도착하든 자신의 본거지와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집중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은 전체 비즈니스의 한 부분일 뿐이다.




시장이 바뀌지 않는 한 당신의 고객 기반은 변하지 않지만, 고객들은 왔다 갔다 한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모든 새로운 기술 위에 머물러야 할 것이다.




사용하는 코드가 짧고 전용인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비용에 가깝지만, 더 나은 브랜드 보호를 제공한다.


법적 보장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프로필이 있는 경우 해당 프로필에 링크를 사이트 페이지에 놓으십시오.


잠재 고객이 우연히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 계정을 가로지를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당신의 주요 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훨씬 더 관심을 가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바일 앱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결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것을 편리하고 도움이 되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앱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발견될 수 있는 바보같은 정보 또는 단지 중복된 정보라면, 그것은 단지 사랑받지 못한 채 앱 스토어에서 나른해질 것이다.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사이트와 함께 SEO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물론 구글이 모바일 검색 시장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구글에 먼저 최적화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SMS를 추가할 계획이라면 얼마나 많은 텍스트를 보낼 것인지에 대해 정직하고 선택 메커니즘을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SMS는, 부적절하게 사용될 경우, 모바일 장치 알림 시스템에 대한 그것의 내재적인 연관성 때문에 정말로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


네가 강압적인 것처럼 보일 수도 있어.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당신의 SMS 마케팅 계획에 선택한 고객들만 포함되도록 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매달 당신이 동의한 텍스트의 수만을 확실히 보내야 한다.


정직은 충실한 고객을 만든다.




당신의 잠재적인 청중들에 대해 조사하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의 전략을 사실과 관찰에 기초하라.


청중과 일치하지 않는 캠페인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컴퓨터보다 핸드폰을 더 자주 사용할까? 그들은 어떤 운영 체제를 그들의 전화기에 사용하는가?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청중들을 조사함으로써, 여러분은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사이트는 주요 사이트와 달리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대신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데 주로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이미 투자를 받은 고객은 제품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문자 메시지를 받는 데 훨씬 더 개방적일 것이다.


신규 고객들은 모바일 마케팅을 스팸으로 보는 경우가 많다.




모바일 장치와 호환되는 전자 메일을 발송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최대한 유지하십시오.


사용자가 직접 전화할 수 있도록 전화 번호를 직접 누를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또한 링크를 제공하는 페이지가 모바일 장치에 잘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즘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과 소형 기기에서 이메일을 다루는데, 당신의 모바일 캠페인은 그것을 반영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의 좋은 점은 시장이 항상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다.


머지않아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바일 기기를 소유하고 있어 모바일 마케팅을 가장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위에 올려놓는다.


여기에 열거된 제안들을 이용하여, 당신은 모바일 기술 혁명의 선구자 중 한 명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재미있게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