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 주제에 대한 가이드

2020. 6. 1. 02:58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 주제에 대한 가이드



페이스북은 준비되었고 기다리고 있으니 더 이상 지연하지 마라.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시겠습니까? 당신은 정말로 효과가 있는 충고를 원하십니까? 만약 그것이 너의 경우라면, 이 기사는 너에게 엄청난 이득이 될 것이다.




팬분들과 대화해 보십시오.


당신의 팔로워와 그들이 원하는 것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은 이 게시물들을 통해 귀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지에 글을 올리면, 반드시 그것에 응답하라.




콘테스트를 하는 것은 팬들을 사로잡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경품이나 특가 상품을 제공하라.


여러분이 정직한 사업가로 보여질 수 있도록 정말로 상을 수여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할 때, 항상 전문적으로 게시하는 것을 기억하라.


소셜 미디어는 종종 느긋하거나 가벼운 톤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전문적인 태도를 보일 필요가 있다.


프로페셔널한 것은 존경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의 필요에 따라, 페이스북 그룹이 당신에게 페이지보다 더 잘 작용할 수 있다.


이것은 가입자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들고 정기적으로 의사소통을 하도록 장려할 수 있다.


가입자가 Facebook 페이지에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페이스북 오퍼즈는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경연대회나 무료 경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제안서를 작성하기만 하면 되고, 그 다음엔 벽에 붙어서, 당신의 최신 승진 직책을 만들면 된다.


만약 그 제안이 매우 좋다면 당신은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그것을 홍보할 수 있다.




사용자 지정 대상 사용자는 보내는 전자 메일을 개인화할 수 있다.


이는 리드가 판매로 전환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기 때문에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절감해 준다.




페이스북 광고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당신은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층에게 당신의 광고를 바꿀 수 있다.


당신의 예산은 당신의 지침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어떤 장기간의 약속도 포함되어 있지 않다.


언제든지 광고를 중단할 수 있다.




업데이트가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경우 공유하지 마십시오.


현재 이벤트를 게시할 때 팔로워를 지루하게 하거나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논의를 위해 당신의 개인적인 프로필을 고수하라.




코멘트를 끄지 마라.


팬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말해야 한다.


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페이지에 부적절한 콘텐츠가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것이 할 일은 당신이 그들이 말하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사용자들에게 납득시키는 것뿐이다.




페이스북에 전문 사진만 올려.


사람들은 그들을 보고 당신의 회사를 높이 평가할 것이다.


개인 사진을 사용할 때는 고품질의 카메라를 사용하고 그 누구도 불쾌하게 하지 않는 사진만 게시하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관계를 다른 사람들과 일관되게 공급해야 한다.


당신이 상호작용하는 사람들과 강하고 신뢰하는 관계를 구축하라.


콘텐츠를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은 지속되는 관계를 형성하는 좋은 방법이다.


충성 고객에게 인센티브와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신과 다른 팬 간의 상호 작용을 촉진하십시오.


게시물 중 하나에서 대화가 시작된 경우 계속 진행하도록 허용하십시오.


삭제 후 또는 지나치게 통제하는 것은 부정성을 당신에게 향하게 할 수 있다.


불쾌한 발언이 나올 경우에만 개입해야 한다.




온라인에 게시하지 않을 경우 일정을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도구가 있다.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확인할 때 게시물을 공개하는데 그것을 사용하시오.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페이지에서 콘테스트나 경품 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페이스북 팔로워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그들 자신이나 그들의 가족의 사진을 추가하기를 원하는지 볼 수 있다.


그러면, 대회가 끝날 때, 여러분은 상을 탈 사람을 선택할 수 있다.




페이스북의 중매 기술은 당신의 브랜드를 홍보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많은 경우에 당신은 페이스북을 통해 두 당을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일을 할 기회를 놓치지 마라.


이것은 사람들이 그들이 알고 있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게 해줄 것이고 그것은 이야기 속에 당신의 브랜드를 갖게 될 것이다.


그동안 그들은 페이스북을 통해 너를 홍보할 거야.




마케팅에 관한 한 아무것도 보장되지 않는다.


정말 도움이 되는 것은 방금 읽은 것처럼 좋은 충고다.


당신은 당신의 기술을 활용하여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가 더 높은 수준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다.